[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세라믹 브랜드 ‘라미크’에서 세라믹 식탁을 출시했다.이탈리아 하이엔드 세라믹 타일 라미남, 파나리아, 폰도발레 등 고급 타일만을 취급하는 라미크의 세라믹 식탁은 빅슬랩 세라믹을 라미크만의 특허 출원 기술력으로 개발하여 양면사용이 가능하다.소비자는 기호에 맞는 양면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크기도 맞춤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가구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인증받은 친환경 인조대리석으로 식탁 다리를 제작했다.주방식탁, 아일랜드식탁으로 특화된 라미크의 세라믹 식탁은 PROTEST STOP-박테리아…
세라믹 전문 기업 ㈜브라운스톤에서 출시한 세라믹 브랜드 ‘라미크’의 온라인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했다.이탈리아 하이엔드 세라믹 타일만을 취급하는 라미크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자재를 사용하여 2,0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생산함으로써 내구성과 내열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라미크만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국내 특허 출원 양면 빅슬랩 세라믹을 통해 세라믹의 취약점도 보완했다고 설명했다.또한, 이태리 3대 브랜드 중 하나인 파나리아 빅슬랩 타일은 PROTEST STOP-박테리아, 즉 항 박테리아 성능을 지닌 ‘은이온’을 타일 제조 시…
브라운스톤 세라믹이 세라믹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키고자 양면 세라믹 전문 브랜드 라미크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라미크는 Ceramic + Unique의 약자다. 독보적인 기술력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결합해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라미크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에 특허 출원한 양면 빅슬랩 세라믹을 통해 기존의 세라믹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선언했다.라미크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세라믹 타일을 사용하고 있다. 2000도 이상의 고온으로 생산돼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고위생적이며스크래치에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