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인사말

  • (주)브라운스톤 대표이사

  • 고객 맞춤화 ·

    지속적인 제품개발 ·

    이익의 사회 환원

    안녕하십니까?
    (주)브라운스톤 대표이사 황선규입니다.
    먼저 (주)브라운스톤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브라운스톤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주거 및 상업공간의 인테리어 주방, 싱크대, 세면대, 상판, 다양한 가구, 인테리어 벽체 등의 마감재인 인조대리석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2004년 시장에 첫 발을 내딛어 인조대리석 분야의 일원이 된 (주)브라운스톤은 '고객 맞춤화', '지속적인 제품 개발', '이익의 사회 환원'의 정도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기업은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속한 서비스와 높은 가격 경쟁력을 통해 '고객감동'에 다가서고 있습니다.

    또 자체 기술력으로 "Brown Stone"이라는 브랜드를 개발하여 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Brown Stone"의 기술은 기존 한계를 뛰어넘는 획기적인 기술로서 산업현장에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불어, 우리기업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 생각합니다. 매달 꾸준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국가-지역사회-기업-고객이 서로 공존하는 사회문화 정착에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변합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주)브라운스톤이 되겠습니다.

부사장 인사말

  • 성실함과 꾸준함으로 만드는

    신뢰받는 기업

    안녕하세요.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 전문기업 ㈜브라운스톤 부사장 김경림입니다.
    브라운스톤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브라운스톤은 2004년 브라운UPE 인조대리석 브랜드를 런칭하며 인조대리석 시장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설립 이후, 트라이스톤과 블랙스톤, 스타론과 레디언스, 하넥스와 칸스톤, 하이막스와 비에테라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인조대리석을 유통하며 국내 최대 규모 인조대리석 유통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자체 브랜드인 ‘브라운UPE’ 인조대리석, 엔지니어스톤 브랜드 ‘브라운E-STONE’ 그리고 ㈜에스켐과 손잡고 런칭한 MMA인조대리석 브랜드 ‘판테온’과 최고급 세라믹 브랜드 ‘듀오세라’를 출시하며, 브라운스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신속하게 공급해 드리는 것이 보답하는 일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훌륭한 공급자들이 그러하듯 매일매일의 성실함과 꾸준함이 모여 고객님께 조금씩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기적으로는 신뢰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부족함이 많기에,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더 많지만, 그렇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브라운스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 하나하나 귀담아듣고, 오늘 보다 내일 더 나아가는 브라운스톤이 되겠습니다.
    지금처럼 브라운스톤에 따뜻한 애정과 피드백을 부탁드립니다.

  • (주)브라운스톤 부사장